top of page
"...너희들은 여전하네."
 
이름

로덴 하이드 / Rodden Hyde



 

성별
 





 

출신 기숙사

그리핀도르



 

나이
 

14세




 

키 | 몸무게
 

175cm / 58kg



 

혈통

순혈








 

외관


 

 



 






 

 

 

 

 

 

 

 

 

 

 

 

 

 

 

 

 

 

 

 

 

 

흑색 꽁지머리. 붉은 눈. 안경은 모노클로 바꿔 끼었고 착용할 때도, 아닐 때도 있다.

어쩐지 한 층 부드러워진 인상.

 

성격
 

승부욕

 장난기 있는, 뻔뻔한, 유한, 미묘하게 다정한, 배려심, 가벼운, 소유욕

 

[승부욕]

 

로덴 하이드, 이 맹랑한 청년을 표현하는 데는 수많은 단어들(아마 욕이 대다수일지도 모르겠다.)과 문장의 나열이 필요하겠지만, 개중에서도 한 단어를 뽑으라면 단연 승부욕이었다. 로덴 하이드를 구성하는 가장 큰 조각, 어쩌면 전부라고 불러도 손색이 없을. 로덴 하이드는 ‘승패’에 기이하리만치 집착하는 경향이 있었다. 남들은 졌네. 하고 말 일에도 혼자 꽁하거나 괜히 화가 나는, 나아가서는 진심으로 분노할 때도 있는, 그러한 것들. 지는 것을 정말 끔찍하게도 싫어하는 애였다. 언제나, 항상, 반드시 이겨야만 했다. 적어도 로덴 하이드는 그랬다.

 

[장난기 있는, 뻔뻔한]

 

아주.. 정확히 말하자면, 장난기 있다기 보다는 그냥 성격이 못돼먹었다고 말하는 게 나을 지도 모르겠다. 이것저것 장난도 많이 치고, 상대가 골탕먹는 걸 즐긴다. 장난 당하고 노려보면 더 좋아한다(..). 그런 주제에 또 영악해서, 정말 화나기 직전까지의 선으로만 장난을 친다. 선 사이에서 약올리듯 놀다가 슬쩍.. 발을 빼곤 한다. 그리고 또 반복.

 

[유한, 미묘하게 다정한, 배려심]

 

철이 든 건지, 어쩐건지. 조금쯤은 유해졌다. 대화가 잘 이어진다. 상대의 말을 경청하는 기색도 보이며, 이것저것 조금쯤은 배려해준다.


 

[가벼운, 소유욕]

 

한없이 가볍다. 유일하게 집착하는 것은 승패 뿐. 나머지에는 어린아이라고는 믿기 힘들 정도로 초연하고 별 의미를 두지 않는다. 예를 들어, 당장 내일 그의 가문이 몰락하거나 그의 가족 등이 죽는다 해도 그는 사실 그다지 상관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가문이 그의 의식주와 부와 명예를 책임지고, 가족과 그는 평판이 묶여있는 채이기 때문에 그는 그것들을 중시한다. 정확히 말하면 그는 자신의 소유인 것들, 그리고 자신을 소유하는 것들이 폄하당하게 내버려 두지 않는다. 그것을 무시하는 것은 자신을 무시하는 것이라 생각하기 때문. 어찌 보면 이 또한 우월주의와 승부욕의 일환이라고 볼 수 있겠다.

 



 

기타사항

BASIC

 

1-1. 생일: 12월 12일

1-2. 탄생석 터키석: 성공, 승리, 야망

1-3. 탄생화 목화: 우수

1-4. 별자리: 사수자리

1-5. 혈액형: A

1-6. 오른손잡이 (왼손도 쓸 수는 있음, 자주 안씀)


 

MORE

 

2-1. 취미: 갈레온 세기

                딴 생각 하기

                의미없이 타인 관찰하기

2-2. 특기: 갈레온 사채업(...)

2-3. 반려동물: 없음

2-4. 가족관계: 어머니, 아버지, 형, 본인


 

HYDE

 

3-1. 문장: 붉은색 바탕에 X자 모양으로 겹쳐진 잘 벼려진 검은 칼날. 그 위해 필기체로 적힌 글씨, 하이드.

 

3-2. 기원: 어느 순간부터 존재했다.. 라는 표현이 어울린다. 정말로 제대로 기원을 아는 사람이 없다. 그럼에도 어느 순간부터 존재를 드러내더니, 현재는 마법부 중/고위직을 직방계가 줄줄이 차지한 희귀한 가문. 재력 또한 으뜸은 아니지만 무시하지 못할 수준은 되는 듯 하다고.

 

3-3. 가풍: 절대로, 언제나 가장 높은 곳에 서라.

 

3-4. 기본: 기이하게도 짠 듯이, 대부분이 슬리데린. 로덴의 형 또한 슬리데린이었다. 물론 로덴은 -가문의 모두가 예상하고 있었지만 동시에 아니길 바라고 있었던- 그리핀도르에 들어갔지만.

 

3-5. 집: 수도 외곽에 위치한 대저택. 그 주소지를 명확히 아는 이는 하이드 가의 일원을 제외하고는 거의 없다.

 

3-6. 후계자: 장남인 헨리 J. 하이드로 내정.


 

STUDY

 

4-1. 아직 어린 아이다 보니 이렇다 하고 특출난 점은 없지만, 항상 공부하는 것에 비하면 항상 괜찮은 결과를 내 왔다. 그런 것을 보면 공부머리는 괜찮은 듯. 다만 본인이 그닥(..) 흥미를 보이는 기색이 없다.

 

BELONGINGS

 

5-1. 단출하다. 갈레온을 넣어 다니는 가죽 주머니 하나.


 

ETC.

 

6-1. LIKE: 갈레온(돈도 부족하지 않은 주제에 이리도 집착하는 이유.. 라고 한다면 역시 승부욕의 일환일 것이다. 그 증거로 집에 넘쳐나는 갈레온은 전혀 신경쓰지 않는다. 신경 쓰고 또 가죽 주머니 안에 넣고 다니는 것은 호그와트에서 얻은 갈레온 뿐. 승리의 증거라나 뭐라나. 그렇지만 ‘승리의 증거’라는 수단으로서의 의미만 있기 때문에 상점에서 물건을 사는 데에는 거리낌이 없다. 그저 물건으로 그 의미가 옮겨갈 뿐.. 이라고 본인은 주장하고 있다.), 승리하는 것.


6-2. HATE: 가볍게 살자!는 주의이고 또 무언가를 싫어하는 것 자체가 무언가에게 기대한 바가 있었고 실망하지 않았나 싶다는 것이다. 그럼 왜 무언가에게 그것을 기대했지? 결국 나는 그 무언가에게 마음 한 켠을 내주고 만 것이 아닌가? 그럼 결국 그 무언가를 일정 부분 소중하게 여겼기에 그것에게 분노하는 게 아닌가? < 라는 괴상한 논리 때문에.. 그는 무언가를 싫어하지 않기 위해 다분히 노력해 왔다. 진심으로 싫어하는 것은 하나뿐. 패배하는 것.

선관 및 텍관 (1학년)

 

-

 



 

당신에게 질문!
 

Q. 당신은 이 행사를 기다렸나요?

A. 기다릴 게 있나. 어차피 내 의지랑은 상관 없잖아. 그래도 심심하진 않겠지, 뭐.
 

Q. 당신에게서 제일 많이 변화된 점은 무엇인가요?

A. 글쎄… 키?
 

Q. 호그스미드에서 하고싶거나, 이번 행사에서 하고싶은 것은?

A. 이기는 거.
 

Q. 자신이 귀엽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A. 이제 귀여울 키는 아니지? 물론 난 뭘 해도 잘난 건 여전하지만.

112212 (1).png
bottom of page